카테고리 없음

베스트 파트너

Big_Man 2017. 9. 13. 08:06

꽃은 반드시 다시핀다! / ▲ 선운사 도솔천


♣ 고도원의 아침편지 ♣

베스트 파트너

발레와 인생은 
공통점이 많다. 발레도 인생도 
절대로 혼자서는 해나갈 수 없다. 
혼자 사는 세상이라면 북을 치든 장구를 치든 
혼자 알아서 하고, 그에 대한 책임만 지면 된다. 
하지만 인간은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타인의 도움이 
필요한 존재다. 누구나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고
싶어한다. 내가 남에게 베스트 파트너가 되면, 
베스트 파트너를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. 
-  강수진의《한 걸음을 걸어도 나답게》중에서 - 
* 파트너를 보면 내가 보입니다.
파트너의 얼굴에 내 모습이 실려 있습니다.
어떤 파트너를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이 갈립니다.
어떤 파트너가 되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인생도
나의 인생도 달라집니다. 당신은 나의
베스트 파트너입니다. 나도 당신의
베스트 파트너이기를 꿈꿉니다.



출처: 고도원의 아침편지/http://www.godowon.com

클릭! KBS는 어떻게 민주노총 산하 언론노조에 장악 되었나!!